음 악/가 곡

[스크랩] 오 나의 태양 / Pavarotti / Savage Garden

은행골 2009. 5. 3. 08:31

 

 

 

 

 

먼길을 가다  황량하기 그지없는 네바다 사막에

트레일러 한 대를 놓고 사는 미국여자를 만났다.

그 무더운 곳에서 어떻게 사느냐고 물었더니

그녀는 이렇게 대답했다.

더위를 즐기며 산다고.

 태양이 작렬하는 캘리포니아의 한 여름은

따가운 태양을 즐기며 사는 고장.

캘리포니아의 여름은

목청을 돋우어 오 솔레미오를 불러보고 싶은 계절.

 

이 노래는 이태리 국민 뿐 아니라
한국사람들도 애창하는 민요.

여기 천진난만한 어린이들 그리고 청중이 하나되어 부르는

오 솔레미오를 소개한다.

 

 

O Sole Mio(오 나의 태양)

Pavarotti /Savage Garden

 


오 맑은 햇빛 너 참 아름답다

폭풍우 지난후 너 더욱 찬란해

시원한 바람 솔 솔 불어 올때

하늘에 밝은해는 비치인다

나의 몸에는 사랑스런

오 나의 태양 비치인다

오 나의 나의 태양

찬란하게 비치인다

 

Che bella cosa e na iurnata e sole

L'aria serena doppo me tempesta

Pell'aria fresca pare gia na festa

Che bella cosa e na iurnata e sole

 Ma na tu sole chiu belo oi ne

O sole mio sta infronte a te

O sole,o sole mio sta infronte a te

Sta infronte a te

Quanno fa notte e o sole se ne scenne

Me vene quase una malicunia

Sotto a fenesta en me restarria

Quanno fa notte e o sole se ne sceene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칼럼, 장재언 칼럼
글쓴이 : 나그네 가는길 원글보기
메모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