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 악/클라리넷 연주곡

[스크랩] 내가 바보야 / 테너 색소폰 / 이석화

은행골 2013. 6. 28. 22:03
    내가 바보야 테너 색소폰 / 이석화 1*♬ 눈시울을 적시면서 그님에게 안녕하며 작별의 인사하고 이제와서 후회하며 눈물짖네 가지말라 잡아볼때 사랑한다 말해본들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 2*♬ 눈시울을 적시면서 떠나가는 당신에게 작별의 인사도 이제와서 후회하며 울줄이야 돌아가는 당신 가지말라 잡아도 이제와서 후회할 줄이야 내가 바보야 내가 바보야 잡지못한 내가 바보야
    
    아래 주소 클릭
    Http://Cafe.Daum.Net/ltjrghk
    
내가 바보야-이석화.wma
출처 : 이석화 색소폰 파워 뮤직
글쓴이 : 이석화 원글보기
메모 :